그때 다른 주식들 다 팔아서 하닉에 넣을걸 하는..ㅋㅋㅋㅋㅋㅋ 왜 그냥 있던 예수금으로만 샀을까ㅠㅠㅠㅠㅠ 왜냐면 하닉 10주 밖에 없거든 그리고 다른 주식 개떡락함 지금ㅠㅠㅠ
잡담 하닉 평단 70만원대인데도 껄무새가 되..
19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다른 주식들 다 팔아서 하닉에 넣을걸 하는..ㅋㅋㅋㅋㅋㅋ 왜 그냥 있던 예수금으로만 샀을까ㅠㅠㅠㅠㅠ 왜냐면 하닉 10주 밖에 없거든 그리고 다른 주식 개떡락함 지금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