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55층..우리애 100층 갈거라 냅뒀더니 https://theqoo.net/stock/4256722415 무명의 더쿠 | 12:39 | 조회 수 289 사실70층에서 빼고싶은 맘 굴뚝인데 참았더니 결국 마이너스를 보고 마네계속 마이너스일땐 사실 별로 안슬펐다?근데 폰수익 다 날라가고 마이너스되니까 이만큼 괴로운게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