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수금 얼마 안남았는데 기다렸다가 260정도에 하닉1주를 살까 (지금 270에 1주 있음)
삼전기....200밑으로 가면 1주라도 물을 탈까 평단 225에 1주 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