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얼마 안남았는데 기다렸다가 260정도에 하닉1주를 살까 (지금 270에 1주 있음)
삼전기....200밑으로 가면 1주라도 물을 탈까 평단 225에 1주 있어 ㅠㅠ
예수금 얼마 안남았는데 기다렸다가 260정도에 하닉1주를 살까 (지금 270에 1주 있음)
삼전기....200밑으로 가면 1주라도 물을 탈까 평단 225에 1주 있어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1 | 06.25 | 20,6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2,19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9,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73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6981 | 잡담 | 아옥스 물타서 32까지 내림 | 06:28 | 14 |
| 826980 | 잡담 | 샌디 옵션은 몇에 결려있어? | 06:26 | 24 |
| 826979 | 잡담 | 애플 엔디비아 구글 | 06:25 | 62 |
| 826978 | 잡담 | 미장 샌레를 40에판 멍청이가 있나 1 | 06:19 | 108 |
| 826977 | 잡담 | 자는사이 센레가 살려줬구나 | 06:15 | 90 |
| 826976 | 잡담 | 팔란 레버 손절함 1 | 06:11 | 110 |
| 826975 | 잡담 | 미장이 최고야 난... 3 | 06:07 | 374 |
| 826974 | 잡담 | 하닉 고점에 물려서 오늘 프장에 297에 익절하려고 했는데 4 | 06:06 | 660 |
| 826973 | 잡담 | 아옥스 시발 ㅋㅋㅋ ㅜㅜ 물도 못타는데 하 정신나갔나 2 | 06:06 | 124 |
| 826972 | 잡담 | Tsly 물타면 안되는데 또 탔네ㅠ | 06:04 | 39 |
| 826971 | 잡담 | 주식으로 벌어서 아이패드 살려고 했는데 | 06:01 | 226 |
| 826970 | 잡담 | 샌레 더 오를것같은데 | 05:57 | 205 |
| 826969 | 잡담 | 미장 마소 ㄹㅇ곡소리도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 1 | 05:52 | 293 |
| 826968 | 잡담 | 미장 델레 평단 코앞이었는데 ㅅㅂ | 05:51 | 80 |
| 826967 | 잡담 | 미장 얘들아 혹시 샌디스크가 실발했니? 1 | 05:51 | 692 |
| 826966 | 잡담 | 미이크론 지금이라두 들어가는거 어때? 3 | 05:51 | 393 |
| 826965 | 잡담 | 샌레로 소소하게 오만원 분할매도 1 | 05:47 | 241 |
| 826964 | 잡담 | 아싸 샌디 자고일어나니 팔렷다 유후 | 05:34 | 190 |
| 826963 | 잡담 | 스엑도 애프터에서 ㅈㄴ치솟았음좋겠네 | 05:22 | 117 |
| 826962 | 잡담 | 샌레 하락장에서 쫌쫌따리 팔면서 버텼는데 1 | 05:22 | 5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