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담을수있는 비율을 넘으면 계속 리밸런싱해야한다고 그러면 삼하 계속 정체되는거 아니야? 아무리 개미들이 산다고 해도 글고 한국기관도 지금 33조매도해야한댔잖아 그건 티안나게 조금씩 한다고 하긴하던데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