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에 사서 물려있다가 오늘 탈출했는데 혼자 마음고생하면서 말은 못하고 같이 삼하 레버 욕함 삼하 레버에 들어간 돈보다 훨씬 많은 돈이 코스닥에 들어가 있어서 욕하는 거긴 하지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