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살만해?? https://theqoo.net/stock/4256504975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446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거래량 엄청 많네? 하닉이 중점이긴한거 같은데 쏠탑이랑 비슷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