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대단한 요령이 있는것도 아니고 하락장일때 사고 상승하면 팔거든
실현수익이 이쪽에서 다찍히고 솔직히 요즘장은 할만한거같음
전문 단타쟁이처럼 벌진 못하겠지만 그냥 내리는날에 좀 줍고 오르면 팔고 이러기만 하는데도 수익꽤봄..
개미들 안좋은버릇 학습됐다는데 내가 딱 그래 근데 여태는 그게 통했으니까
막 대단한 요령이 있는것도 아니고 하락장일때 사고 상승하면 팔거든
실현수익이 이쪽에서 다찍히고 솔직히 요즘장은 할만한거같음
전문 단타쟁이처럼 벌진 못하겠지만 그냥 내리는날에 좀 줍고 오르면 팔고 이러기만 하는데도 수익꽤봄..
개미들 안좋은버릇 학습됐다는데 내가 딱 그래 근데 여태는 그게 통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