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내가 주식을 못하는것도 맞지만 그냥 이 주식장이 너무 사람을 피곤하게 한다 https://theqoo.net/stock/4256438451 무명의 더쿠 | 09:13 | 조회 수 124 올라도 피곤하고 내리면............진심 퇴근하고 집에 갈 기력조차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