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 이천원만 떨어져도 떨어졌다 물렸다고 호들갑 폭등해도 왜 이거밖에 못 오르냐고 호들갑
잡담 장이 도박장처럼 움직이니 ㄹㅇ 뇌가 녹은 사람들이 많은 듯
1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3 | 00:05 | 12,0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7,62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4603 | 잡담 | 299 근처왔을때 팔껄........진짜 손절칠껄 | 15:20 | 5 |
| 824602 | 잡담 | 현차는 뭐가 문제냐 | 15:20 | 2 |
| 824601 | 잡담 | 오늘 다이소 정리 들어감 | 15:20 | 8 |
| 824600 | 잡담 | 국장 악 욕심부려서 하닉 탈출 못한사람... | 15:19 | 44 |
| 824599 | 잡담 | 하닉레버 22% 수익인데 팔까? 말까? 고민.. 골라줘 ㅠ 4 | 15:19 | 38 |
| 824598 | 잡담 | 주린이 첫 수익실현 8 | 15:19 | 207 |
| 824597 | 잡담 | 소소하게 익절하고 다 뺐다 ㅎㅎ | 15:19 | 32 |
| 824596 | 잡담 | 마이크론 걸어놓고 잔 거 다 사져서 | 15:19 | 61 |
| 824595 | 잡담 | 이터닉스 상쳤는데 마이너스인거 웃기다 2 | 15:19 | 42 |
| 824594 | 잡담 | 삼전 추매 언제할거양? 3 | 15:18 | 64 |
| 824593 | 잡담 | 하닉 미국 상장하면 더 오르나???? | 15:18 | 49 |
| 824592 | 잡담 | 이 방에서 쏠탑 나만 마이너스 일듯 3 | 15:18 | 172 |
| 824591 | 잡담 | 네카오가 ㄹㅈㄷ긴하다 2 | 15:18 | 117 |
| 824590 | 잡담 | 뭐여 여기 한미반도체 동지가 있었음 ???? 1 | 15:18 | 24 |
| 824589 | 잡담 | 하닉 단타로 35만원 벌고 팔았다 2 | 15:18 | 173 |
| 824588 | 잡담 | 주식을 어설프게 시작해서 괴롭다 1 | 15:18 | 78 |
| 824587 | 잡담 | 하닉 팔고 나니까 허전해ㅠ 7 | 15:17 | 231 |
| 824586 | 잡담 | 오늘 제반 물탔니? 1 | 15:17 | 35 |
| 824585 | 잡담 | 내 계좌 최고 효자 = 쏠탑 3 | 15:17 | 128 |
| 824584 | 잡담 | 핫게보고 묵혀뒀던 개쟙주 보러갔는데 -85네....쌰갈 2 | 15:17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