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부자되버렸네 ㅋㅋㅋㅋㅋ
잡담 마이크론 걸어놓고 잔 거 다 사져서
1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5,30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6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86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5556 | 잡담 | 하닉 진짜 400까지 가려나 | 19:32 | 12 |
| 825555 | 잡담 | 하닉 400이 진짜 가능할까? 5 | 19:31 | 75 |
| 825554 | 잡담 | 미장 마레 액분 전에 다시 들어가고 싶은데 1 | 19:31 | 22 |
| 825553 | 잡담 | 시발 반도체 시발 하닉 5 | 19:31 | 202 |
| 825552 | 잡담 | 미장 모으기하니까 가지고싶은거 계속 늘어나서 다이소되넹..... 2 | 19:29 | 35 |
| 825551 | 잡담 | 와이지망해라 6 | 19:29 | 184 |
| 825550 | 잡담 | 괜찮다 생각한 종목들이 내 생각보다 더 떨어지는게 좀 슬프긴 하다🥲 | 19:29 | 26 |
| 825549 | 잡담 | 투경왜있냐 욕할게 아니었음 8 | 19:28 | 261 |
| 825548 | 잡담 | 샌레 -32에서 -10까지 옴 | 19:28 | 50 |
| 825547 | 잡담 | 하닉 장마감전에 한주 더 살까 2 | 19:27 | 200 |
| 825546 | 잡담 | 왠지 내일도 오를거 같다 1 | 19:27 | 109 |
| 825545 | 잡담 | 내가 여유자금만 빵빵햇어도 델 안팔앗을텐데 | 19:27 | 27 |
| 825544 | 잡담 | 투경 재개하는 거 진짜 쉽지 않아? 1 | 19:26 | 109 |
| 825543 | 잡담 | 샌레 모으는덕 있어? 1 | 19:26 | 78 |
| 825542 | 잡담 | 오 sk 텔레콤 손해없이 나왔다 3 | 19:26 | 135 |
| 825541 | 잡담 | 하닉은 진짜모르겟내 | 19:26 | 198 |
| 825540 | 잡담 | 오늘 본장에 반도체 살 덬 있니? | 19:25 | 43 |
| 825539 | 잡담 | 샌디는 목표주가가 몇이야? | 19:25 | 32 |
| 825538 | 잡담 | 근데 삼닉 투경+레버 해준것부터가 일부러 도박판 열어준거아님? 5 | 19:25 | 211 |
| 825537 | 잡담 | 샌디 신고가 가자 | 19:24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