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분할매수하면서 주수를 늘려볼까 싶어도 언제까지 수급이 삼하로 몰릴지 모르니까ㅜㅜ 그 예수금으로 반도체 들어가는 기회비용 생각하면ㅠ 요새 걍 아무것도 못팔고 아무것도 못사고 보는중
잡담 괜찮다 생각한 종목들이 내 생각보다 더 떨어지는게 좀 슬프긴 하다🥲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계속 분할매수하면서 주수를 늘려볼까 싶어도 언제까지 수급이 삼하로 몰릴지 모르니까ㅜㅜ 그 예수금으로 반도체 들어가는 기회비용 생각하면ㅠ 요새 걍 아무것도 못팔고 아무것도 못사고 보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