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일단 오늘 하닉이 10%나 오르고 있음 그래서 더 웃긴거임 https://theqoo.net/stock/4256563724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573 마이크론 버프로 하닉 10%나 오르고 있는데 이걸로도 만족 못해서 왜 전고 못가냐고 징징거리는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