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에 사서
기회줄 때 더 저점 잡겠다고 욕심내다가 놓치고
존버해서 구조대오면 낼름 내림
이후 파멸적 상승에 손가락 빰
조금 내리면 기회다 싶어서 덥석 샀다가 폭포수처럼 흐름
물 탈 돈도 적어서 더 저점 기다리다가 놓침
평단 못낮춰서 파멸적 상승인데 아직 -임
그리고 평단오면 내리고 반복...ㅋㅋㅋㅋㅋㅋ
기회줄 때 더 저점 잡겠다고 욕심내다가 놓치고
존버해서 구조대오면 낼름 내림
이후 파멸적 상승에 손가락 빰
조금 내리면 기회다 싶어서 덥석 샀다가 폭포수처럼 흐름
물 탈 돈도 적어서 더 저점 기다리다가 놓침
평단 못낮춰서 파멸적 상승인데 아직 -임
그리고 평단오면 내리고 반복...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