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일찍 그것도 너무 조금 샀다는거애요ㅋㅋㅋㅋㅋㅋ너무 일찍사고 쫄아서 쥐고있던거에 10퍼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산건산거긴한데ㅠㅠㅠㅠ
잡담 지난번 하락에 안사고 너무 후회해서 이번엔 좀 샀는데 이제 문제는........
62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일찍 그것도 너무 조금 샀다는거애요ㅋㅋㅋㅋㅋㅋ너무 일찍사고 쫄아서 쥐고있던거에 10퍼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산건산거긴한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