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목 너무너무 아픈데 https://theqoo.net/stock/4256376059 무명의 더쿠 | 07:39 | 조회 수 194 도수치료는 퇴근하고나 가능 근데 야근인온찜질 냉찜질 중 뭐가 나을까? 출근 전에 하고 가야할 각인데 목 떨어질듯이 아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