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이렇게 요동칠 때 들어와서 피로도가 너무 높아요새 일이 한가해서 다행인데 (다행일까?...)그니까 진짜 하루종일 주방만 보고있음ㅌㅌㅇㅇㅇㄴㅋㅋㅋ웃긴건 예수금 반은 아직듀 내 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