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같은 경우는 파란색 뜨면 사고 빨간색일때 팔고 그러잖아 근데 eft도 비슷해? 아님 금액 상관없이 그냥 조금씩 매수해서 계속 갖고 있는거야??
잡담 주식 잘 모르는데 eft는 단타치는 종목?이 아닌거야?
2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같은 경우는 파란색 뜨면 사고 빨간색일때 팔고 그러잖아 근데 eft도 비슷해? 아님 금액 상관없이 그냥 조금씩 매수해서 계속 갖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