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없을때 날아가는거 보고 포모가 너무 심해서 https://theqoo.net/stock/4255943732 무명의 더쿠 | 20:16 | 조회 수 459 그냥 물리더라도 분할로 가지고 있는게 낫다고 판단함.. 후회해도 사고 후회하는게 덜 포모와서 그냥 질러버렸다 물탈돈 있으니까 괜찮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