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별로 없는데 220쯤까지 오를때 1주 팔았거든 https://theqoo.net/stock/4255938024 무명의 더쿠 | 20:12 | 조회 수 215 나름 익절이라고 판건데 그 1주가 계속 아깝고 내 몸이 잘린듯한 기분ㅋㅋㅋ그래서 300 찍었을때도 나머지 못 팔았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