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90인데 몇개 없어서 지금 예수금만 쥐고있는 사람됨.......
잡담 하닉 평단 몇이야?
804 5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9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42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05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0439 | 잡담 | 삼하 평단 낮은덬들은 언제 팔계획이야? | 20:18 | 0 |
| 820438 | 잡담 | 은 slv 이샛기는 진짜 어떡하지 1 | 20:17 | 25 |
| 820437 | 잡담 | 너네 주식말고 제일 아까웠던 돈 뭐있음? 4 | 20:17 | 42 |
| 820436 | 잡담 | 주식때문에 눈이 너무아파 | 20:17 | 25 |
| 820435 | 잡담 | 하이닉스 없을때 날아가는거 보고 포모가 너무 심해서 1 | 20:16 | 115 |
| 820434 | 잡담 | 와 이거 보니까 삼하 지금도 비싸보인다 3 | 20:16 | 295 |
| 820433 | 잡담 | 어떻게 삼하로 돈을 잃지 3 | 20:16 | 165 |
| 820432 | 잡담 | 대만 빚투 상황 6 | 20:15 | 251 |
| 820431 | 잡담 | 예수금 다썼는데 삼전 더 사고싶다 | 20:15 | 18 |
| 820430 | 잡담 | 제주는 15만원은 넘을거같음 | 20:15 | 54 |
| 820429 | 잡담 | 오늘 아무것도 안 산 사람들의 모임🙋♀️ 7 | 20:13 | 200 |
| 820428 | 잡담 | 너네 삼전 36이면 조금이라도 평단 낮추려고 물타는거 어떻게 생각해? 7 | 20:13 | 131 |
| 820427 | 잡담 | 현차 짜증나는게 물탈려면 돈도 좀 있어야해 | 20:13 | 42 |
| 820426 | 잡담 | 크롱이에게 전세계 목숨이 달렸다고 | 20:13 | 34 |
| 820425 | 잡담 | 삼하는 샀으면 기다리자 1 | 20:13 | 107 |
| 820424 | 잡담 | 배고프다.... 4 | 20:12 | 35 |
| 820423 | 잡담 | 하닉 별로 없는데 220쯤까지 오를때 1주 팔았거든 | 20:12 | 89 |
| 820422 | 잡담 | 샌디야~ 샌디야아아아아 | 20:12 | 42 |
| 820421 | 잡담 | 삼전 레버 1억 6천 샀어용 30 | 20:12 | 636 |
| 820420 | 잡담 | 에탑 첫날 11200 사놓고 | 20:12 | 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