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대만 tsmc랑 같은 방법으로 하닉도 상장하는 거라 기대하는 거
224 0
2026.06.24 17:15
224 0

지금은 하닉이 2위인데도 마이크론보다 싼데 미국에 상장하면 더 오를 거라고 예상하는 거 

반도체가 끌고 가는 장이라 수급도 좋을 거라 보는 거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6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9,0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42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20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492 잡담 울고싷다 20:46 2
820491 잡담 국내주식 수수료무료 이벤트하는 곳업나요.. 20:46 7
820490 잡담 디럄 레버 살꺼? 2 20:45 20
820489 잡담 예금 끝날때마다 주식비중 늘려야지 하는데 1 20:45 11
820488 잡담 혹시 토스수수료 무료 이벤트 지금 계좌 개설해도 되는 거야? 2 20:45 26
820487 잡담 나선 무빙 야랄났네 2 20:44 165
820486 잡담 에탑 몇주샀어? 얼마나 더 살거야? 1 20:44 29
820485 잡담 코스피 그래도 오늘 상승 516 보합 35 하락 367로 마감했네 20:44 18
820484 잡담 아옥스주주들아.. 2 20:43 30
820483 잡담 국내 etf는 거래세가 없어?? 4 20:43 75
820482 잡담 마이너스난거 유배계좌로 모으는거 어떻게 생각해 4 20:42 37
820481 잡담 나만 하닉 올해말까지 횡보할거같니 5 20:41 267
820480 잡담 변동성이 커진다는 건 이제 시장 흔든다는 소리야? 4 20:41 123
820479 잡담 센레 -20% 괜찮을까.. 5 20:41 114
820478 잡담 데센 대장주는 잘가던데 네비우스 20:40 33
820477 잡담 나는 주식오를때 5만원 먹을수 있던거를 2 20:40 138
820476 잡담 토스증권으로 달러이체 못하는거 맞아? 2 20:39 59
820475 잡담 하닉 평단 202 괜찮아? 9 20:37 412
820474 잡담 주린이 질문 ㅠㅠ 현대차가 겨우 2주 있는데 왠지 지금 사서 장투하고싶음 7 20:36 212
820473 잡담 근데 15.4% 세금은 일반 개별주 수익은 안 떼는거야?? 3 20:36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