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질문 ㅠㅠ 현대차가 겨우 2주 있는데 왠지 지금 사서 장투하고싶음 https://theqoo.net/stock/4255973070 무명의 더쿠 | 20:36 | 조회 수 408 급할거없고 내년이나 그 이후까지 들고있고싶은데 맨날 빌빌대니까 내 판단이 맞나싶고 주린이라서 더 망설여짐ㅠㅠ 도와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