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창 의식적으로 안보고 있는데 떨어졌을 때 줍는게 안되더라 https://theqoo.net/stock/425611867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8 나중에 보면 이미 바닥치고 올라와 있어계속 뒷북이야 ㅋㅋㅋ그냥 이게 된다고? 싶은 가격에 매수 걸어놔야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