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15.4% 세금은 일반 개별주 수익은 안 떼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5972907 무명의 더쿠 | 20:36 | 조회 수 360 주린이라 너무 헷갈리네미장 직투는 250만원 비과세에 22% 양도세국장이 ...세금 안 땐다고 했던 것 같은데 15.4는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