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방금 다 나왔는데 4.3이야ㅠㅠㅠ 학점 중요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다행이야ㅠㅠ 비록 내 주식은 아직 답이 없지만 그래도 조금 행복해졌다..
잡담 ㅂㅈㅅ 학식주린이 주식 개망해서 시험 집중 못했는데ㅠㅠ
28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성적 방금 다 나왔는데 4.3이야ㅠㅠㅠ 학점 중요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다행이야ㅠㅠ 비록 내 주식은 아직 답이 없지만 그래도 조금 행복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