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다시 130은 찍겠지? https://theqoo.net/stock/4255785137 무명의 더쿠 | 18:03 | 조회 수 110 1주여서 물도 안타고 버티는데 160대야지난번 130 올때 30만원 손절할까 하다가 혹시나 하고 홀딩한 내가 바보지물탈 돈은 있지만 물 타면 그 돈까지 언제까지 묶일지 모르니 더이상 물도 타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