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떨어져달란거 자체가 주주입장에선 ㅈㄴ짱 나긴한데 아직 전고 회복도 못하고 빌빌거림+내일 겁나 떨어질수 잇는 상황에선 개쳐예민해짐...
잡담 전고 회복하고 나서 한번만 더 떨어져주세요 하는건 안빡침ㅋㅋ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떨어져달란거 자체가 주주입장에선 ㅈㄴ짱 나긴한데 아직 전고 회복도 못하고 빌빌거림+내일 겁나 떨어질수 잇는 상황에선 개쳐예민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