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해도 나혼자 ㅈ되는거 아니라는 안심감이 있어서 그런지 하락한다고 초조해서 패닉셀도 안하게되고 그냥 꾸준히 모으는거 가능하고 시간 좀 지나면 수익률도 안정적인듯..
잡담 주식 좀 해보니까 왜 지수나 하라는지 알거같아
68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락해도 나혼자 ㅈ되는거 아니라는 안심감이 있어서 그런지 하락한다고 초조해서 패닉셀도 안하게되고 그냥 꾸준히 모으는거 가능하고 시간 좀 지나면 수익률도 안정적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