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삼전 곧 자사주 매입이든 배당이든 주주환원책이 나온다고 봄 https://theqoo.net/stock/4255820851 무명의 더쿠 | 18:38 | 조회 수 627 아마 실발때 나올거같고.. 시총1위 이슈에 언론대응팀?까지 나서서 기업차원에서 예민하게 구는거보면 안할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