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판에 욕심 안 냈으면 2만원 쯤 더 벌었을 텐데ㅠㅋㅋㅋㅋ 어제 미쳐서 패닉셀 패닉바잉으로 20만원 쯤 날려먹은 거 쪼끔 복구했네 하 단타 어렵다 간 쫄려
잡담 오늘 하닉 쫌쫌따리 단타로 4만원 벎
1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판에 욕심 안 냈으면 2만원 쯤 더 벌었을 텐데ㅠㅋㅋㅋㅋ 어제 미쳐서 패닉셀 패닉바잉으로 20만원 쯤 날려먹은 거 쪼끔 복구했네 하 단타 어렵다 간 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