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친절해서 거절못함 ㅠㅠ) 권해준 슨피 500만원 넣었거든 신탁형 ISA 2000 다 넣으면 손핸가? 이걸로는 국내주식은 잘 안사지? 직원이 ISA로는 미국 주식 사는게 이득이라 그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