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3867 근데 강세장 종료는 아니고 반도체 실적만 나오면 더 갈거라고 반도체 사라는둡 하락장에서도 반도체 사라는 둡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