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 시총1위하면 버블 터질 거라 보고서 쓴 아조씨 스타됐네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5:02 |
조회 수 37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3867
근데 강세장 종료는 아니고
반도체 실적만 나오면 더 갈거라고 반도체 사라는둡
하락장에서도 반도체 사라는 둡 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6313867
근데 강세장 종료는 아니고
반도체 실적만 나오면 더 갈거라고 반도체 사라는둡
하락장에서도 반도체 사라는 둡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