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돈 없어서 쏠탑이랑 핵전만 모으다가
최근에 시드 생겨서 etf는 그만 모으고
삼하효 본주 모으고 있는데
삼하는 생각보다 급하게 많이 떨어져서 어제 맴찢함
삼전은 그래도 오늘 반등 세게 주길래 10주 매도함
하닉도 1개 정도 팔고 다시 사고 싶은데 영 오늘 평단을 안 와서 포기
삼하효 여름 동안 각 2천만원씩 모아갈 예정

원래 돈 없어서 쏠탑이랑 핵전만 모으다가
최근에 시드 생겨서 etf는 그만 모으고
삼하효 본주 모으고 있는데
삼하는 생각보다 급하게 많이 떨어져서 어제 맴찢함
삼전은 그래도 오늘 반등 세게 주길래 10주 매도함
하닉도 1개 정도 팔고 다시 사고 싶은데 영 오늘 평단을 안 와서 포기
삼하효 여름 동안 각 2천만원씩 모아갈 예정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0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94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9829 | 잡담 | 하닉 뺄까말까 | 16:13 | 5 |
| 819828 | 잡담 | 하닉 220 올거같음? | 16:12 | 22 |
| 819827 | 잡담 | 1년이면 되니.. | 16:12 | 12 |
| 819826 | 잡담 | 오늘자 코스피.jpg 1 | 16:12 | 60 |
| 819825 | 잡담 | 모으기 하는 덬들 중에 빅테크, 지수 말고 다른 거 모으는 덬 있어? 1 | 16:12 | 5 |
| 819824 | 잡담 | 난 오늘 쏠탑 다 팔고 에탑으로 갔어 1 | 16:11 | 124 |
| 819823 | 잡담 | 쏠탑 최대 단점 : 이노텍이 있음 2 | 16:11 | 113 |
| 819822 | 잡담 | Ls머트 뭐하는 놈임 | 16:10 | 30 |
| 819821 | 잡담 | 오늘 삼하 반대매매는 안터진거지? 2 | 16:10 | 231 |
| 819820 | 잡담 | 아 환전 어제 할걸 ㅠㅠㅠㅠㅠ | 16:10 | 76 |
| 819819 | 잡담 | 너네 계속 갖고 가고 싶은 종목있음? 7 | 16:10 | 107 |
| 819818 | 잡담 | 환율 오늘 밤에 또 1550원 넘으려나 | 16:09 | 34 |
| 819817 | 잡담 | 국장 그냥 오늘 들어감 | 16:09 | 90 |
| 819816 | 잡담 | 아 샤갈 일하다가 환전 까먹음 | 16:08 | 49 |
| 819815 | 잡담 | 근데 다들 떨어질거라 생각하면 항상 오르더라고 1 | 16:08 | 109 |
| 819814 | 잡담 | 사장님하고 쏠탑이 나은지 에탑이 나은지 열띤 토론을 벌였어ㅋㅋ 7 | 16:08 | 342 |
| 819813 | 잡담 | 조금 수익실현했다 1 | 16:08 | 212 |
| 819812 | 잡담 | 김대건 엄마 32층에 있다 6 | 16:07 | 129 |
| 819811 | 잡담 | 마이크론은 실발 보고 사는게 나아? 6 | 16:07 | 294 |
| 819810 | 잡담 | 5월에 시작한 주린이 삼전 들어간 후기 3 | 16:06 | 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