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돈 없어서 쏠탑이랑 핵전만 모으다가
최근에 시드 생겨서 etf는 그만 모으고
삼하효 본주 모으고 있는데
삼하는 생각보다 급하게 많이 떨어져서 어제 맴찢함
삼전은 그래도 오늘 반등 세게 주길래 10주 매도함
하닉도 1개 정도 팔고 다시 사고 싶은데 영 오늘 평단을 안 와서 포기
삼하효 여름 동안 각 2천만원씩 모아갈 예정

원래 돈 없어서 쏠탑이랑 핵전만 모으다가
최근에 시드 생겨서 etf는 그만 모으고
삼하효 본주 모으고 있는데
삼하는 생각보다 급하게 많이 떨어져서 어제 맴찢함
삼전은 그래도 오늘 반등 세게 주길래 10주 매도함
하닉도 1개 정도 팔고 다시 사고 싶은데 영 오늘 평단을 안 와서 포기
삼하효 여름 동안 각 2천만원씩 모아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