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사장님하고 쏠탑이 나은지 에탑이 나은지 열띤 토론을 벌였어ㅋㅋ
810 11
2026.06.24 16:08
810 11
결론 : 쏠탑 평단이 높은 사장님은 에탑으로 갈아타는게 낫고

쏠탑 평단이 낮은 나덬은 쏠탑 그대로 유지하고 에탑을 추가로 모으는게 낫겠다고 하고 해산함



덬들은 쏠탑 vs 에탑 어떻게 생각해?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056 잡담 하닉 250 평단 이상인 덬들은 언제 팔꺼야? 2 17:35 36
820055 잡담 미래 -70만원인데 존버해도돼? 17:35 12
820054 잡담 본장에 하닉 더살껄 17:35 59
820053 잡담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괜찮을거 같은게 3 17:35 113
820052 잡담 장투 못하는 성향이 있나봄 1 17:35 62
820051 잡담 하닉 300 빨랑다시와줘 바로팔거야ㅜㅜㅜ 1 17:34 83
820050 잡담 역시 삼전 내가 파니까 오르는군아 4 17:34 169
820049 잡담 아니 아무도 하닉 기회 달라 안 했는데 갑분 튀어나와서 기회 타령을 하네 3 17:34 139
820048 잡담 양심이 없는 나는 아직도 2 17:34 95
820047 잡담 삼전(34)오늘 진짜 고맙다 삼전기(210)야 내일은 너다 17:33 40
820046 잡담 현대차 관련주3개나 있어 5 17:33 62
820045 잡담 ㅎ.. 애초에 주방 분위기만 보고 살말을 온전히 결정할 사람이면 주식하지 마 5 17:33 153
820044 잡담 난 공포에 진짜 잘삼 오늘도 삼하 저점매수 잘했음 3 17:33 146
820043 잡담 대건이 1 17:33 54
820042 잡담 오늘 그래도 삼전이 힘내줘서 좋아..... 4 17:32 119
820041 잡담 에탑 얼마가 적정가일까 ㅋㅋㅋㅋ 4 17:32 141
820040 잡담 근데 마이크론 실발 후 오를 수도 있다는 뷰는 굉장히 낙관적으로 봤을때지? 6 17:32 164
820039 잡담 ㅈㄴ 다들 이쯤 되니까 하닉에 돈 들어가서 고슴도치 상태라는거 개웃기네 4 17:32 174
820038 잡담 난 패닉셀은 안하는데 패닉바잉은 잘하는듯ㅋㅋㅋ 17:32 42
820037 잡담 하닉 평단 몇이야? 37 17:32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