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맘고생하고 잠 못 자면서 돈 버는 수단 같음
그나만 벌면 다행이지 어제 오늘은 돈 잃어 가면서 맘고생 중ㅠㅠㅠ
그래서 주식 안하겠다고 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은 안 하는게 좋을 것 같음
주식은 맘고생하고 잠 못 자면서 돈 버는 수단 같음
그나만 벌면 다행이지 어제 오늘은 돈 잃어 가면서 맘고생 중ㅠㅠㅠ
그래서 주식 안하겠다고 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가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은 안 하는게 좋을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