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타증권에 있던 미국주식을 미래에셋으로 넘기고 바로 팔았단 말이야?
그리고 바로 국내 주식을 사려는데

정산 안된 외화로 살수 있더라구
그래서 그냥 국내주식 사팔 하는것 처럼 저렇게 샀는데

여기서는 알아서 정산되는거처럼 보이는데
상세로 들어가면
담보로 잡혀있고


이렇게 변제필요하다고 뜨더라공
근데 외화 잔고를 보면 D+3일때도 1157 그대로 있다고 떠

그러면 내가 직접 환전해서 원화를 넣어놔야해?
아니면 알아서 내일되면 환전 하고 채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