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래에셋으로 미장하는 덬들아 좀 도와주라
204 2
2026.06.24 15:56
204 2
내가 타증권에 있던 미국주식을 미래에셋으로 넘기고 바로 팔았단 말이야?


그리고 바로 국내 주식을 사려는데

UDSMVf

정산 안된 외화로 살수 있더라구

그래서 그냥 국내주식 사팔 하는것 처럼 저렇게 샀는데


NAMRHm


여기서는 알아서 정산되는거처럼 보이는데


상세로 들어가면 

담보로 잡혀있고

SNOZgJ

pQDTyo


이렇게 변제필요하다고 뜨더라공



근데 외화 잔고를 보면 D+3일때도 1157 그대로 있다고 떠



SKiUOK



그러면 내가 직접 환전해서 원화를 넣어놔야해?

아니면 알아서 내일되면 환전 하고 채워져?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1 00:05 2,5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77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6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40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941 잡담 솔직히 과하게 뺐음 마크롱 실발을 이유로 2 06:01 110
820940 잡담 아 물탈걸 06:01 23
820939 잡담 아 포모라는 감정이 날 좀 초라하게 만드는것같음ㅋㅋㅋㅋㅋ 06:00 54
820938 잡담 오늘 아옥스만 아니었으면 샌레 더 탔는데 아이고 배야 2 06:00 30
820937 잡담 어제 하닉 더 살걸 소심해가지고 06:00 42
820936 잡담 미장도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야... 06:00 81
820935 잡담 반도체 올라서 좋아...근데 안 좋아...근데 좋아...근데 안 좋아..... 06:00 37
820934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 삼하 야선보다 더 오를거같지..? 1 06:00 83
820933 잡담 이번 장에서 배운거= 너무 늦은 손절이란건 없다 6 05:59 249
820932 잡담 살껄 하는거 넘좋다 3 05:58 236
820931 잡담 나덬 가끔 주방에 속쓸 차트 분석하는데 211지지하면 괜찮을수 있다는 말은 못쓰겠더라 7 05:58 173
820930 잡담 무식한 질문 미안한데 증권사 별로 현재가가 다른 이유가 뭐야? 3 05:58 93
820929 잡담 센래 마레 싸게 주울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다 1 05:58 150
820928 잡담 뭘하든 반도체에 물려있어야해 2 05:57 111
820927 잡담 프장에 하닉 살 덬들 얼마에 걸어둘거임?? 05:57 71
820926 잡담 ㅇㅈㅅ스위스가2골로 이겨서 울나라 오늘 올라가면 캐나다랑 만날듯 2 05:57 81
820925 잡담 분명 자기전에 마이크론-4퍼 였는데 05:57 164
820924 잡담 근데 왜 다 램이 아니라 디램으로 산다는 거야? 6 05:57 269
820923 잡담 삼전 남들보다 늦게 샀어서 오래 들고 갈래 05:57 72
820922 잡담 마레 손 떨면서 1035에 탔다가 좀만 먹고 내림 05:56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