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래에셋으로 미장하는 덬들아 좀 도와주라
181 2
2026.06.24 15:56
181 2
내가 타증권에 있던 미국주식을 미래에셋으로 넘기고 바로 팔았단 말이야?


그리고 바로 국내 주식을 사려는데

UDSMVf

정산 안된 외화로 살수 있더라구

그래서 그냥 국내주식 사팔 하는것 처럼 저렇게 샀는데


NAMRHm


여기서는 알아서 정산되는거처럼 보이는데


상세로 들어가면 

담보로 잡혀있고

SNOZgJ

pQDTyo


이렇게 변제필요하다고 뜨더라공



근데 외화 잔고를 보면 D+3일때도 1157 그대로 있다고 떠



SKiUOK



그러면 내가 직접 환전해서 원화를 넣어놔야해?

아니면 알아서 내일되면 환전 하고 채워져?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36 잡담 역시 기존 자사주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얘기나오네. 근데 최태원이 그럴리는 없어보였어 17:06 48
819935 잡담 그래도 오늘은 코스닥 2개 탈출했어.... 17:06 16
819934 잡담 음 내일 사야지하고 보고 있는데 오늘보다 조금 비싸거나 비슷하게 살거같음 17:06 36
819933 잡담 메모리 2배 레버 저건 한국인들 얼마나 하려나 5 17:06 71
819932 잡담 오늘 오르는거보니까 마이크론으로 맞을거란 확신이 커짐 17:06 135
819931 잡담 하닉 종가에 1주 사려고했는데 이미 7만원이나 올랐네 1 17:05 117
819930 잡담 삼전기 내일 사도 될까요? 17:05 25
819929 잡담 한전도 KEP이라는 이름으로 미국에 상장되어있죠... 17:05 47
819928 잡담 하닉 오늘 저점이 몇이야? 3 17:05 125
819927 잡담 전기는 힘을 잃었다... 다 스퀘어갔나바 1 17:05 123
819926 잡담 하닉 내일 한번만 떨궜다가 올라가주면 안되니 17 17:05 310
819925 잡담 하닉 또 일케 오르면 5 17:04 451
819924 잡담 마이크론 실적발표 이후엔 떨어지는 편이야? 3 17:04 121
819923 잡담 스퀘어 1818에 샀다 1 17:04 125
819922 잡담 ISA 신탁형 가지고 있는데 내일 나스닥 상품 들어가는거 17:03 33
819921 잡담 크롱맘들도 실발 라이브 안봄? 5 17:03 107
819920 잡담 아까 안그래도 사무실 사람들끼리 왜 하닉 adr 확정 안날까 그랬는데 17:03 164
819919 잡담 하닉 사여!? 7 17:03 424
819918 잡담 그냥 모든 설명 다 빼고 단순히 기존에 adr승인 나면 희석률이 2~3%로 예상된다했고 5%면 하닉 하락이라고 했는데 3 17:03 283
819917 잡담 주린이 종목 무료공개할게.. 5 17:02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