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전, 하닉 환희일때 덜어내고
공포인 엔터주에 들어가다니
진짜 보통 개미들은 못 할 생각이다
다들 삼전 하닉 더 떨어지면 더 살 생각만 하고 있을텐데
어후 난 못 따라하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