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덬들아 환율 비쌀때 집에 여행후 남은 달러 파니?? https://theqoo.net/stock/4255570274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128 여행취미가 없어서 지금 달러 남은거n년째 서랍장행인데... 엔화도 그만큼 있음...팔아서 ETF라도 해야하나?? 대충 50만원쯤 될듯해서 덬들의 팁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