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에 사서 환희에 팔라는걸 그대로 하고 있구나 고수들은 https://theqoo.net/stock/4255473144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421 삼전, 하닉 환희일때 덜어내고 공포인 엔터주에 들어가다니 진짜 보통 개미들은 못 할 생각이다 다들 삼전 하닉 더 떨어지면 더 살 생각만 하고 있을텐데 어후 난 못 따라하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