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서 요즘 공부중인데
이격도라는 보조지표를 어제 처음 알았는데
120이 넘어가면 단기조정 가능성을 염두해둬야 한대
후행적이지만 어제 하닉 조정 보면 이격도가 125가 넘었더라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주린이가 되어 보겠어!
주린이라서 요즘 공부중인데
이격도라는 보조지표를 어제 처음 알았는데
120이 넘어가면 단기조정 가능성을 염두해둬야 한대
후행적이지만 어제 하닉 조정 보면 이격도가 125가 넘었더라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주린이가 되어 보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