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서 요즘 공부중인데
이격도라는 보조지표를 어제 처음 알았는데
120이 넘어가면 단기조정 가능성을 염두해둬야 한대
후행적이지만 어제 하닉 조정 보면 이격도가 125가 넘었더라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주린이가 되어 보겠어!
주린이라서 요즘 공부중인데
이격도라는 보조지표를 어제 처음 알았는데
120이 넘어가면 단기조정 가능성을 염두해둬야 한대
후행적이지만 어제 하닉 조정 보면 이격도가 125가 넘었더라고
미리미리 준비하는 주린이가 되어 보겠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95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80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8983 | 잡담 | 어제 스퀘어 샀다고 ㅠㅠ | 12:59 | 0 |
| 818982 | 잡담 | 하락장엔 평단이 중요한게 | 12:59 | 66 |
| 818981 | 잡담 | 평단 옆에 붙이고 말하는 거 좋은듯 | 12:58 | 50 |
| 818980 | 잡담 | 하닉 이렇게 떨어질줄이야 | 12:58 | 72 |
| 818979 | 잡담 | 삼전 어제 패닉셀했는데 1 | 12:58 | 161 |
| 818978 | 잡담 | 자고 일어났더니 너무 물려있는데.... | 12:58 | 32 |
| 818977 | 잡담 | 비상금계좌에서 하닉 안사는이유 | 12:57 | 188 |
| 818976 | 잡담 | 하 솔직히 현차 내 평단 생각하면 지금 물타야하는데 1 | 12:57 | 80 |
| 818975 | 잡담 | 전력이 이렇게까지 떨어질 일인가 의문임 2 | 12:57 | 102 |
| 818974 | 잡담 | 이거 진짜 뼈때리네 2 | 12:57 | 463 |
| 818973 | 잡담 | 와 엔비 200이구나 | 12:57 | 64 |
| 818972 | 잡담 | 에탑 만원 깨졌구먼 | 12:57 | 39 |
| 818971 | 잡담 | 삼하 언제쯤 반등할거같아?! 1 | 12:57 | 132 |
| 818970 | 잡담 | 하닉 사고픈데 뭘 팔아야할지 2 | 12:56 | 90 |
| 818969 | 잡담 | 이노텍 들어가는거 오바겠지? 2 | 12:56 | 31 |
| 818968 | 잡담 | 연기금, 외기자본들 리밸런싱 한다는데 부럽다 | 12:56 | 144 |
| 818967 | 잡담 | 탑전 다음주까지 1000개 모으기 중이야 4 | 12:55 | 166 |
| 818966 | 잡담 | 좋은 말 할 때 평단 옆에 띄워두고 말해라ㅡㅡ 12 | 12:55 | 360 |
| 818965 | 잡담 | 속스 출근길에 한번 사봤는데 벌써 +6퍼야;;; | 12:55 | 84 |
| 818964 | 잡담 | 솔탑 수익률 최고점 대비 30프로 빠졌네.. 3 | 12:55 | 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