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하면안되는거 한번 더 알려줌
498 7
2026.06.24 10:07
498 7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아니진짜 3번은 진짜못함ㅋㅋㅋㅋㅋ 얘들아.... 그냥 숨을참아 평단낮춰서 뭐얼마나 더벌것냐...

그리고 물탄다고 자꾸 마이너스 5퍼 10퍼에서 예수금 야금야금다터는것도 하면안돼... 그건진짜 물타기가아밈 평단 낮아지지도 않아 

나중에 진짜 물타야할때 사야하는 주수만 늘어남 더많은 예수금이 필요하다고 



그리고 1000 9900 9800 이런식으로 촘촘히 거는거 이거 분할매수아닙니당.. 아시겟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0 00:05 6,5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467 잡담 에탑 물타다가 쏠탑보다 많아지겠네 ㅋㅋㅋㅋ 11:24 1
818466 잡담 최태원사랑단이 완벽한 고점신호였던거임 1 11:23 25
818465 잡담 다행이다 파멸적 상승 이런 거 없네 11:23 9
818464 잡담 대건이 어제만해도 2만원이 되면 손절하려고 했는데 11:23 20
818463 잡담 오늘 들고있는 etf 모두 상쳐야지만 탈출가능한 11:23 8
818462 잡담 삼하 둘다 5일선맞고 떨어지네 1 11:23 101
818461 잡담 하닉 내가사면 귀신같이 떨어지길래 정찰용으로1주만 샀는데 1 11:23 54
818460 잡담 스엑새끼 떨어질데가 어딨다고 또 데이장부터 음전하고 ㅈㄹ이네 진짜 11:22 8
818459 잡담 근데 재용매수법 ㄱㅊ은듯 삼성은 일단 최악은 안간다 느낌이라 3 11:22 93
818458 잡담 오늘도 떨어질까봐 밤잠 ㅈㄴ설침 11:22 39
818457 잡담 대건이 기다려도 돼? 4 11:22 89
818456 잡담 내관심주식 44개 중에 단 1개빼고 다 빨간불이라 수상하다 5 11:22 75
818455 잡담 하닉이 한동안 횡보해야 할거같긴함....... 2 11:21 138
818454 잡담 현피 주에 하나씩 어떨까 11:21 14
818453 잡담 네이버 -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1:21 53
818452 잡담 단타쳐도 이제 삼성만 사기로 정했어... 15 11:21 486
818451 잡담 사실 한전도 원전수혜주임 11:21 39
818450 잡담 국장 오늘 오른거는 매도하고 현금 확보 해야된다는데 3 11:21 180
818449 잡담 하닉 내가 샀다가 폭락할까봐 못 사겠음 1 11:21 60
818448 잡담 다른 섹터들 미미하게 올라가는거 보니까 진짜 하닉이 문제였네 1 11:21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