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하면안되는거 한번 더 알려줌
519 7
2026.06.24 10:07
519 7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아니진짜 3번은 진짜못함ㅋㅋㅋㅋㅋ 얘들아.... 그냥 숨을참아 평단낮춰서 뭐얼마나 더벌것냐...

그리고 물탄다고 자꾸 마이너스 5퍼 10퍼에서 예수금 야금야금다터는것도 하면안돼... 그건진짜 물타기가아밈 평단 낮아지지도 않아 

나중에 진짜 물타야할때 사야하는 주수만 늘어남 더많은 예수금이 필요하다고 



그리고 1000 9900 9800 이런식으로 촘촘히 거는거 이거 분할매수아닙니당.. 아시겟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95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80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842 잡담 전력 오늘 물탄다 vs 내일까지본다 12:22 0
818841 잡담 국장 핵전 언제 언제 12:21 33
818840 잡담 쏠탑 추매할거야? 12:21 60
818839 잡담 하닉 전고점 대비 -53만 / 스퀘어 전고점 대비 -67만 12:21 55
818838 잡담 하닉 평단 240인거 걍 오전에 올랐을때 뺄걸 12:21 41
818837 잡담 마이크론 실발 앞두고 풋옵션 많이 늘었다 본 것 같은데 3 12:21 82
818836 잡담 핵전 미친놈 ㅅㅂ 3 12:21 130
818835 잡담 에탑 8천원대도 오려나? 1 12:21 49
818834 잡담 무서우니 지수나 사야지 12:21 24
818833 잡담 이정도면 공포야? 1 12:21 48
818832 잡담 얘네 다 기다리면 되는 애들 맞지..? 8 12:21 323
818831 잡담 스퀘어 차트 ㅈㄴ무섭네 3 12:21 157
818830 잡담 와 전체 수익 마이너스 됐다 12:21 34
818829 잡담 하닉 평단 200인데 290찍었을때 팔까 고민하다 안판거 후회된다.ㅠㅠ 1 12:20 106
818828 잡담 한투스팩 4주 1 12:20 33
818827 잡담 타이거 하레 29천에 물탔는데 지금 25천이야 12:20 15
818826 잡담 삼전 오늘 29후반오면 절반 물타기 크롱실발이후 30초이하되면 절반 물타기 12:20 42
818825 잡담 뭔가 하닉 마팔바지는 기본적으로 입을거같아서 12:20 42
818824 잡담 쏠팝 평단 얼마까지가 그나마 괜찮을거 같아?ㅠ 1 12:20 106
818823 잡담 .....마크롱아 니 어깨가 무겁다 1 12:20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