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근데 어차피 오늘 올라도 다시 뚝 떨어질 거라는거 알기때문에...
탈출은 근 시일 내에는 못할것같고
그냥 꾸준하더라도 우상향만 가자..
특히 하향하는 탑전 증권아 듣고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