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에탑을 되게 고점에서 샀나봐
417 6
2026.06.24 09:27
417 6

어제 그래도 좀 빠질때 주웠다 생각했는디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294 잡담 빠질때 사는것도 오르는때 사는것도 어려운거같아 10:45 14
818293 잡담 현시각 수급상황 4 10:44 269
818292 잡담 스퀘어 너무나도 공포인게 내가 빠지면 오를각이다 10:44 24
818291 잡담 아무것도 안 하는 게 답일 수도 있다 7 10:44 247
818290 잡담 지난주에 80퍼 털었는데 이제 지수랑 소량만 하는게 나랑 맞는듯 10:43 42
818289 잡담 너네 대건이 파양했어? 29 10:43 232
818288 잡담 삼전 35부근에서 다들 많이 샀나보다 ㅋㅋㅋ 2 10:42 466
818287 잡담 이노텍 진짜 주수 늘리기 싫은데 138 영원히 기다린다 1 10:42 25
818286 잡담 사지도 팔지도 못하겠고 아 모르겠다 1 10:42 57
818285 잡담 스퀘어는 왜 그렇게 올랐던걸까? 18 10:41 373
818284 잡담 서진시스템덬 있어? 10:41 33
818283 잡담 국장 내가보기엔 오늘 하닉 260대에 놀고 오늘 나같은개미는 250에 못산걸 아쉬워하며 3 10:41 253
818282 잡담 하닉 목표가 300이었고 어깨에 익절이면 270에서 내리는게 맞겠지? 4 10:41 213
818281 잡담 코스닥 승강제랑 정책 도입한다는거 이것도 전문가들 우려 엄청 많네... 1 10:40 129
818280 잡담 스퀘어 내평단이 200이하면 ㄱㅊ을거같은데 2 10:40 135
818279 잡담 현차물탈돈으로 삼전이나 더살걸 10:39 61
818278 잡담 아니 근데 기관 외인 다 팔았다며 왜 오르는건데 6 10:39 672
818277 잡담 반도체 추매하려는 덬들 언제 할거야? 11 10:39 339
818276 잡담 이제 걍 국장 전체적으로 비관적인 의견밖에 없을까? 4 10:39 197
818275 잡담 미국지수추종하는디 무지성 매수가 타이밍을 왜 잡냐 1 마이크론 실발하고 사라 2 12 10:39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