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 글고 낼 새벽에 마이크론? 뭐 발표하는거 이런거.. 전쟁 휴전 호재도 끝난거같고.... 반도체 사이클 아직이라지만 호재도 어느정도 선반영 되었다는거 같고... 파란색 너무 우울해 ㅠㅠ